여교수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학 발전에 기여하는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및 심포지엄 행사 안내

행사일
2019-11-07
작성자
집행부
조회
388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는 1999년 12월에 출발하여 올해로 20주년을 맞았습니다.
30여명이었던 구성원의 수는 현재 130명으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양성평등 문화정착이라는 큰 사명을 가지고 20년 성장해 온 여교수협의회가 이제 대학 및 지역사회 발전으로 그 역할과 기능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제주대학교 여교수협의회는 그간의 역사를 밑거름으로 구성원 한 분 한 분의 염원을 담아 앞으로도 끝없는 성장을 하리라 확신합니다.

20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들 및 도외 국립대학들과 연계하여 양성평등 문화정착을 위한 대학과 지역사회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추진 해야할 교육과정 개발 방향에 대해서도 모색하고자 합니다.

비록 여성과 남성은 서로 다른 모습이지만 존중과 배려를 통해 차이를 극복하고, 각자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함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우리사회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과제입니다.

20주년 기념 심포지엄이 대학과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지혜를 모으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닫기